안전놀이터 스포츠베팅을 이기기 위한 베팅전략법

안전놀이터를 지켜보는 모습.

스포츠베팅은 경기결과를 예측하는 게임이다. 경기결과를 잘 예측하기 위해서는 경 기를 잘 분석해야 한다. 하지만 경기를 분석 하고 결과를 예측하는 일련의 과정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팀전력부터 전적, 그 날 팀의 컨디션, 기후, 심리적인 요소 등의 정보 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작업은 일반인들에게 시간부족이나 능력부족으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영역이 아니다.

하지만 분명 누군가는 이런 과정을 잘 해 낼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시간적 여유가 있을것이다.

그래서 탄생한 것이 바로 팁스터(Tipster)

다. 팁스터란 경기를 분석하고 경기결과를 예측하여 베터에게 제공하는 이들을 말한다고고한다.현재 국내에도 많은 팁스터들이 활동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몇몇팁스터들은 제대로 된 분석 없이 아마추어적인 기법에만 의존하고 있다. 국내 팁스터들의 문제점을 살펴 보면,

첫째, 주스의 존재를 고려하지 않는다.

앞서 말한바와 같이 정배당(Favorite)에는 항상 적지 않은 주스가 책정된다. 문제는 팁 스터의 대부분이 정배당(Favorite)을 주로 예측한다는 것이다.

당연히 적중률은 높다. 그러므로 정배당에 베팅할경우 기본적으로 60%정도의 승률을 가질 수 있다. 언뜻 보면 괜찮은 승률로 수익 을 낼 수 있을 것 같지만 사실 정배당(Fa-vorite)에만 베팅하는 것은 올바른 전략이 아니다.

예에서처럼 60%라는 괜찮은 승률도 결과적 으로는 손실을 볼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수익이다. 이미 해외에 서는 팁스터들의 성적을 가릴 때 승률 보다 수익(profit)을 우선기준으로 삼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팁스터의 스탯(Stat)에 관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승률로 실력을 평가한다. 이런 점들을 악용 하여 낮은 배당만을 골라 픽하여 승률을 올 리는 이들이 다수이다.

이는 인식의 변화가 필요한 부분이다.
팁스터 문화가 활성화된 유럽, 미국에서 활동하는 프로들의 승률도 55%정도가 평균 임을 인지하자.

셋째, 분석글이나 정보가 없는 픽(pick)
팁스터는 결과 예측을 도와주는 일종의 정보제공자다.

대한민국과 전세계 어느나라든지 픽스터들은 존재합니다. 메이저사이트의 메카인 메이저타임즈 스포츠뉴스는 이러한 픽스터들과도 전략적인 업무제휴를 통해서 경기에 앞서 사전에 정보공유를 해드리고있는것이죠 아무나 할수있는 영향력이 아닌것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베팅노하우 위키피디아도 링크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한번쯤은 꼭 읽어보시면 베팅하실때 큰 도움되실거라고 사료됩니다.
우리 사람들은 21세기를 겪으면서 빠르게 정보화시대를 맞이했습니다.
수십년전만해도 스포츠베팅은 존재하지않았습니다. 그러다가 갑작이 스포츠토토가 붐이 일더니 이제는 우리 현실 사회에서도 빼놓을수없는 유흥 즐길거리로 자리매김하고있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만 봐도 항시 스포츠중계뉴스 또는 베팅사이트들로 유료광고들이 즐비하고있습니다.

사전에 미리 정보를 얻는것만큼 큰힘은 없다. 아래 링크 꼭 확인해보시길 권합니다.

About betting strateg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